본문 바로가기
일기

[지름 리뷰] 굳젠블렌더 구매했어요~

by 포릴 2020. 2. 28.
반응형

 

 

 

요 얼마간 케일주스와 비트주스 글을 올리면서

몇 일분씩 만들어 두었던 케일주스 재료와 비트주스 재료를

열심히 갈아먹었었는데요!

 

저희 집의 믹서기가 굉장히 오래되고 작은 사이즈라서

꾸준히 케일주스를 먹어볼 마음으로

블렌더를 하나 질러버렸습니다!

 

잘되면서 저렴한건 없을까? 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가성비 믹서기를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오랜 검색끝에 제가 선택한 블렌더는

'굳젠 블렌더' 에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6중 날이라 잘 갈리고

용기도 안전한 유리도 되어있고

모터의 분당 회전수도 20,000RPM이 넘는다고 하니

새로운 믹서기를 찾는 저에겐 안 지를 이유가 없었겠쥬!

 

 

 

따란!

하루의 기다림 끝에 블렌더가 초고속으로 도착했어요.

 

굳젠 블렌더라면서 왜 스벤슨이라고 적혀있냐 물으신다면

저도 잘모르겠네요..?

 

스벤슨 블렌더라고도 검색해봤는데

어째 굳젠으로 더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요건 박스 옆면의 제품 간단 설명인데요!

 

추가재료 주입뚜껑은 80ml 미니 계량컵으로도 쓸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위에 언급했던

유리 용기, 6중 날, 20,000RPM !

 

5단계 속도조절과, 펄스 기능까지!

 

두근두근~

 

 

 

박스만 달랑와서 혹~시나 블렌더가 괜찮나 걱정했는데

밑에 보이는 스티로폼? 으로 위아래로 빈틈없이

꽉 맞게 포장이 되있어서 망가짐 없이 잘 받았어요!

 

제품도 찍히게 사진을 찍고 싶어서 위의 스티로폼은

제거하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굳젠 블렌더의 본체입니다!

 

5단계로 나뉘어 있는 속도 조절 다이얼!

P 부분이 펄스 기능이구요!

 

펄스 기능을 이용하면 더 파워풀하게 갈아준다고 하네요!

 

 

 

 

 

본체 위에서 본 모습이구요!

 

굳젠 블렌더는 2중 안전 장치가 있다고 하는데요!

 

온도과열이나 유리용기가 이탈할시에

작동이 중지되는 기능도 있다고 하네요!

 

 

 

이게 굳젠 블렌더 용기구요!

 

저는 이 용기를 고를때 플라스틱이나 트라이탄이 아닌

유리로 된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거든요!

 

플라스틱 용기는 미세 플라스틱이나 파손의 걱정

또 트라이탄도 환경호르몬이 나올 수 있다고 해서

유리 용기가 다소 무겁지만

가장 안전한 재질인거 같아서 선택했어요!

 

뚜껑까지 유리는 아니지만 그 외에는 탄탄한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겠죠?

 

또 맘에 드는 점은 추가투입구!

 

상단에 추가투입구가 있는게 너무 맘에들더라구요!

 

가끔 깜빡하고 재료 한 두 개 덜 넣고 돌릴때 있잖아요.

그럴때 추가투입구만 살짝 열어서 넣어주면 되니까

편하고 깔끔한거 같아서 만족만족!

 

 

 

6중 칼날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칼날 부분을 분해 해 보았어요.

 

칼날만 보아도 잘 갈릴거같지 않나요?

 

이 부분은 접합부 끼리 또 분해가 가능해서

세척하기에도 정말 편하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세척도 정말 중요하니까 요것도 완전 장점이죠!

 

 

 

조립을 해놓으면 요런 모습이 되구요!

 

뒤에 저희 멍멍이가 사진찍는데 안비키고 기웃기웃..

 

이제 얼른 세척을 해서 주스를 갈아볼게요!

 

 

 

 

후다닥 세척후에 재료를 넣고 갈 준비를 끝냈어요!

 

지금 보이는 케일이 매우 지쳐보인다면 잘 보셨답니다..

케일의 관리를 잘못한 탓에 지쳐버리고

엄청나게 질겨지고.......

 

하여튼 블렌더는 시험해 봐야 하니까요!

 

 

 

 

요렇게 요렇게 열심히 갈아줬어요!

 

지쳐버린 케일이 아무래도 잘 안갈리는 모양이에요..

 

 

 

 

 

이렇게 부드럽게 갈아진 케일주스가 완성!

 

마셔보았을때 상태가 안좋았던 케일 외에는

엄청 잘 갈려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라니 완전 만족했어요!

 

요번 지름은 성공한거 같아요~

 

 

 

혹시나 궁금하실까봐 구매처 아래 남겨요!

 

↓↓↓

 

 

미니 소형 유리 국민이유식 믹서기 블렌더 : 굳젠

[굳젠] 안녕하세요 굿리즘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