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일기

[강아지 제품] 페스룸 릴렉스 샤워기, 딥클린 배쓰밤 구매 했어요!

by 포릴 2020. 4. 27.
반응형

 

 

 

포동이와 릴리는 2달에 한번정도 미용을 하러 다니는데

요번에 저희 집 강아지들이 미용하러 갔더니

미용 실장님이 애들 피부가 별로 안좋다는 얘기를 하셔서

관리에 문제가 있나 싶어서

성분도 좋고, 효과도 좋다는 페스룸 제품을 구매해 보았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릴렉스 샤워와, 딥클린 배쓰밤이

세트로 묶여있는 스파 세트로 구매했답니다!

 

 

 

 

택배박스는 역시 개봉전이 가장 두근두근하져!

페스룸 캐릭터들도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박스에 샤워하는 강아지와 고양이의 그림이 있네요.

강아지 캐릭터가 보스, 고양이 캐릭터가 알렉스 인거 같아요.

 

박스에는 제가 구매한 릴렉스 샤워가 크게 써있네요!

 

 

 

박스안에는 세트가 사이좋게 들어있어요!

릴렉스 샤워기는 뽁뽁이에 잘 쌓여서 왔답니다.

 

 

뽁뽁이와 박스를 제거하고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당!

페스룸 박스 디자인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박스에 들어있는 제품으로 만족한듯 목욕을 즐기고 있는

캐릭터들을 보니 우리 멍멍이들에게도

얼른 사용하게 해주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릴렉스 샤워 박스 옆면에는

릴렉스 샤워기의 설명이 적혀있답니다!

 

제품의 설명도 꼼꼼히 읽어보고 상품을 개봉했어요!

 

 

 

개봉하면 이렇게 샤워기 헤드가 들있답니다.

손잡이 부분에는 알렉스의 얼굴이 붙어있네요!

 

손잡이가 있어서 샤워할 때 손가락 사이에 끼워두고

샤워를 시키면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샴푸가 묻어있어도 미끄러지지도 않고

안정적으로 잡고 목욕 시킬 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샤워기의 정면과 옆면이에요!

 

물튀김 방지캡이 있어서 귀에 물들어갈까봐 두려우셨던 분들도

완전 안심하고 목욕시킬 수 있겠죠?

 

사방팔방으로 물이 튀지않고 캡 안에서 물이 나와서 좋더라구요.

 

샴푸로 충분히 거품을 낸 뒤에 캡을 뒤로 젖힌뒤에

중간에 있는 브러쉬로 구석구석 마사지 해주니

아이들도 시원한지 얌전히 마사지를 받아주더라구요!

 

샴푸 헹굴때도 브러쉬와 캡의 효과인지,

평소보다 더 뽀독하게 빠르게 헹굴 수 있었어요.

 

옆면의 버튼으로 물을 껏다 켯다 할 수 있어서

샤워기 손잡이까지 왔다 갔다 할 필요 없는 것도 너무 편하더라구요.

 

 

 

요건 딥클린 배쓰밤 이랍니다!

 

딥클린 배쓰밤은 타입이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그냥 딥클린과, 카밍버전으로 나뉘어요.

 

딥클린은

묵은때 제거, 피지조절, 보습효과에 특화 되어있고

4가지 특허성분과 자연유래 세정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라벤더 아로마 에센셜 향이라고 해요.

 

딥클린 카밍은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한 반려동물 전용이에요.

피부 진정, 문제성 피부개선, 피부 장벽 강화에 특화되어 있고

5가지 특허성분과 자연유래 진정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향은 천연 네롤리 아로마 에센셜 향 이라고 해요.

 

저희 아이들은 각질이 자주 일어나는거 같아서

카밍버전으로 구매했어요!

 

 

 

개봉하면 이렇게 여섯개가 들어잇어요.

 

배쓰밤도 욕조 모양이라서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냥 딥클린은 파란색, 카밍 버전은 노란색인데

 

딥클린의 파란색은

피부보호, 아토피성 피부염 완화 및 항염 효과를 가지고 있는

천연성분 '청치자'로 낸 색상이라고 해요.

 

또 딥클린 카밍의 노란색은

같은 효과를 가진 '치자'로 색상을 냈다고 하네요.

 

반려동물의 털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하지만

섬유로 구성된 수건등에는 미세하게 이염이 될 수 잇다고 해요.

 

하지만 세탁하거나 햇볕에 널어두면 사라진다고 하니 걱정없쥬!

 

 

 

 

 

손바닥에 올려 놓을때 대략 이정도 크기에요.

사이즈는 작은편이죠?

 

7kg 미만의 경우에는 입욕제 1개

7kg 이상일 경우는 2개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정말 맘에 들었던건 배쓰 밤이 잘 안녹는다거나

알갱이가 남는다거나 하는게 정말 걱정이었는데

굉장히 빠르게 녹는것도 녹는거지만 잔여물이 전혀 없더라구요.

 

탄산도 뽀글뽀글 잘 올라오고

향도 좋아서 강아지 스파 하면서 저도 같이 힐링했어요!

 

 

요번 제품들은 정말 잘샀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스파는 특히 꾸준히 사용할거 같아요!

 

그냥 목욕시킬 때라 확연히 차이가 보여서

한번 경험을 하고나니.. 안해줄수가 없겠더라구요 ㅠㅠ!!

 

지금 쓰는 샴푸랑 이어클리너도 다쓰면

페스룸 제품으로 한번 사용해 볼까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