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레이일지

메이플스토리 신 직업 [아델]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1

by 포릴 2020. 1. 16.
반응형

 

 

 

오늘 바로 2020년 1월 16일!

 

메이플에서 또 하나의 신 직업을 업데이트 하면서

메이플 덕후인 저는 매우 반가운 마음이 들었는데요!

 

 

신직업인 [아델] , 과연 어떤 직업군인지 알아볼까요?

 

 

 

 

 

[신규직업 아델]


아공간에 오랜 시간 갇혀 고통을 받으며 기억을 잃어버린 기사, 아델은
오랜 시간이 흐른 후 한 소년의 간절한 기도에 의해 예술의 도시, 리스토니아로 소환됩니다.


아델은 하이레프로, 마력을 이용해 에테르 소드를 창조하여 사용하는 전사입니다.

에테르 소드를 날려 적을 꿰뚫거나 돌진하는 것은 물론,
의지를 가진 에테르 소드가 스스로 적을 추격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아델 캐릭터 설정이구요

 

주요 스텟은 STR(힘) 이며

사용하는 무기는 전용 무기인 튜너 라고 하네요

 

튜너는 직접적으로 쥐는 무기는 아니고 위의 설명대로

에테르 소드를 창조하여 사용한다고 하네요

 

 

 

일단은 캐릭터 진짜 너무 예쁜거 아닌가 싶고 ;ㅅ;

완전 멋지고 예쁘고 혼자 다하면서 멋잇기까지 하네요 정말

 

 

본격적으로 플레이 초반 스샷과 함께

초반 스토리 살짝 풀어드릴게요!

 

캐릭터 키우심에 있어서 도움 되시길 바라면서 올려보아요!

 

 

 

캐릭터 성별 창인데요 여자캐릭터를 일단 기본으로 만들어진거 같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남자 캐릭터를 좋아해서

남자 캐릭터로 생성했답니다!

 

 

 

아델이 불리한 장면에서 힘겹게 버티고 있네요

어째서 이러고 있는걸까요..

 

중요한 순간에 진짜.. 뭐야! ;ㅅ;

 

 

동영상 에러로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는 스킵하게 되었네요..

플레이 하시면서 어떤 내용인지 저한테.. 알려주실분.. 감사합니다..

 

 

 

 

 

[제롬]이란 친구가 위험에 처하게 되는 상황부터 나오면서

간절한 기도를 하고 있는 도중

아델이 제롬앞에 모습을 나타나게 되는 장면입니다!

 

아무래도 제롬이란 캐릭터가 스토리를 같이 풀어가게 될거 같네요!

 

그나저나 등장도 혼자 예쁘고 멋지고 다해..

 

일러스트는 여자로 나오긴 하지만 성우나 대화창에선

남자캐릭터로 나오는 점!

 

이것도 조금 의외네요!

 

이 장면 이후 쫓기고 있던 제롬앞에 나타나게 된 아델은

제롬과 같은 편이라고 오해받게 되어

제롬의 도움을 받아 함께 도망가게 되네요

 

 

 

 

 

제롬과 함께 도망친 이후 제롬은 아델을 '전설의 기사' 라고 

생각하며 아델에게 자신과 함께 하는 기사가 되어달라고 부탁합니다!

 

 

 

 

 

이동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제롬과 아델

 

아델은 줄여부르는 말이었네요, 본래 이름은 [아델라이데]라는 이름이네요.

제롬도 줄여부르는 이름이긴한데 여기서는 아직 나오지 않네요.

 

 

아직 제대로 시작도 안했는데 이만큼!

 

한편으로 마치려고 했는데 스토리가 너무 길어지는 바람에

다음번 글에 내용을 이어서 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