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침대 위의 살인자

by 포릴 2020. 3. 7.
반응형

 

 

 

 

 

 

 

3월 7일 토요일에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는

침대 위의 살인자, 관악구 모자 살인사건에 대해서

다룬다고 하는데요.

 

이 사건은 2019년 8월에 일어난 일로

22날 밤 11시쯤 관악구 봉천동 소재의 다세대 주택에서

모자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사건을 말합니다.

 

딸과 연락이 되지 않자 집으로 찾아온

피해자의 부친에 의해서 발견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모자가 모두 흉기에 찔려 숨졌고,

유서가 없는 점등을 근거로 타살로 보고 수사에 들어갔으며

 

건물 내 CCTV가 없어 사건 초기수사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과학수사대를 투입하고 국립과학수사대연구원에

감식자료 감정을 의뢰해서 범인을 특정했다고

경찰 관계자가 설명 했다고 합니다.

 

이 용의자는 사건이 일어난 지 약 1개월 정도 후에 붙잡을 수 있었는데

이 용의자는 모자와 가족 관계로 바로 남편이었다고 합니다.

 

현재 남편은 자신의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웃 주민에 의하면

평소 집에는 숨진 여성과 아들만 주로 머무를 뿐

남편은 자주 찾아오지 않았다 라고 하는데요.

 

이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