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파주 헤이리] 맛집 식물감각 다녀왔어요!

by 포릴 2020. 3. 6.
반응형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스파게티 & 피자 맛집이라는

식물 감각을 다녀왔어요.

 


 

 

헤이리 「식물감각」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48-8 (지번: 법흥리 1652-404 식물감각)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1:00

 


 

 

평일이라도 헤이리에는 사람이 어느정도 있었던거 같은데

요새 코로나 때문인지 문을 안 연 가게들도 꽤 있더라구요..

 

다녀온 날에는 바람도 많이 불어서

분위기가 싸아- ..

 

다행히 목적지였던 식물감각은 영업 중!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던데 알았으면 데려올걸!

 

주차자리는 많은편은 아니었으나

사람이 없어서 자리가 남아 있어서 다행!

 

파주에서 가장 오래된 파스타 맛집이라 적혀있길래

기대하면서 들어가보았어용!

 

 

 

일층에 들어서면 와인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여기 1층은 와인숍이자 갤러리라는데요.

 

때에 따라 새로운 작가의 전시를 열면서 세계 각국에서

수입한 와인을 판매한다고 해요!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있고

여기서 직접 와인을 보고 추천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와인을 드실 예정이라면 구경해보시는게 좋겠죠?

 

 

 

저희는 2층을 이용할거라 올라가야 했는데

올라가는 도중 만난 귀여운 와인병들이에요.

 

슈퍼맨부터 요리사까지!

너무 귀엽죠?

 

 

 

2층이긴 하지만 계단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금방 올라 올 수 있었고

올라가는 길 역시 와인병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1.5층? 1층과 2층 사이에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은 3칸으로 여자 2칸 남자 1칸 이었던거 같아요!

 

화장실도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바로 올라가서 착석 후에 커플세트를 시켰어요.

 

커플세트는

그린 샐러드 + 오늘의 파스타 + 오늘의 피자 + 탄산음료 2잔 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와인 갤러리를 보고 와서 마셔보고 싶긴 했지만

차를 가지고 왔으니 와인은 다음에..!

 

 

 

첫번째로 나온 그린 샐러드에요!

과일과 함께 신선한 야채들로 되어있었어요!

 

 

 

샐러드 다음으로 나온 식전 빵!

식전 빵에 찍어먹을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올리브유 + 발사믹 이렇게 해서 나오더라구요!

 

찍어먹으면 진짜 JMT..

 

조금 늦게 찍은 탓에 다음에 나온 파스타도 살짝 찍혀버렸네요!

빵도.. 한조각 사라진 상태 ㅋㅋㅋ

 

배고파서 손부터 가더라구요.

 

 

 

식전 빵 사진에 살짝 먼저 등장한 스파게티!

 

오늘의 파스타는 비프 토마토 파스타였어요.

원래도 토마토 소스를 좋아해서 완전 만족!

 

같이 들어가있던 버섯도 버섯 맛 완전 찐하고!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최고최고!

 

 

 

이어서 나온 오늘의 피자 고르곤졸라랍니다!

 

꿀도 같이 나왔구, 페스트리 도우라서

바삭바삭한 느낌인데, 역시나 피자도 완전 맛있는 것!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으면서

나온 음식들도 너무 맛있어서 굉장히 만족하고 돌아왔어요.

 

스테이크도 맛있다고 해서 먹어 보고 싶었지만

커플 세트를 시키고도 남기는 식사량을 가진 사람들이라..

 

스테이크는 다음 번 방문 때

와인이랑 함께 마셔봐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