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파주 월롱] 베이커리 카페 파주 핫플 폴콘 다녀왔어요!

by 포릴 2020. 3. 4.
반응형

 

 

 

 

 

어제 저녁 갑자기 운전 연습을 도와달라는 동생의 연락에

아침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만나

어디로 운전 연습을 갈까 하면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커피도 마실겸 폴콘이라는 카페를 가자고 동생이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마침 여기가 파주 핫플이라더라구요!

 

그래서 운전 연습할겸 커피 마실겸 폴콘으로 향했답니다!

 


 

 

 「폴콘」 베이커리 카페

 

주소 : 경기 파주시 월롱면 다락고개길 98-10 (지번 : 위전리 435-8 1층)

영업시간 : 평일 10:00 - 22:00   주말 10:00 - 24:00

연중 무휴

 


 

 

 

.

 

 

중간에 네비를 잘못봐서 잠깐 고비가 있었지만

무사히 베이커리 카페 폴콘에 도착했습니다!

 

지붕과 담벼락에 있는 스마일이

폴콘 베이커리의 상징과 같다는데요!

 

담벼락 앞에서 인증샷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SNS에서 핫한 그 담벼락..♡

 

스마일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었어야 하지만

저는 사진 찍는걸 별로 안 좋아해서 풍경만 찍어왔답니다.

 

건물 자체도 지붕이 굉장히 크고 높게 솟아있어요.

건물 디자인도 독특하고 예쁜거 같아요!

 

주차공간도 넉넉했구, 저희가 다녀온 시간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문을 열자마자 바로 왼쪽에

스마일 로고가 들어간 다양한 상품들이 보였어요!

 

폴콘에서 판매중인 상품들이 전시된거 같아요.

밑에 가격이 표시되어 있네요!

 

 

 

 

문을 지나서 가게 내부 왼쪽편의 모습이에요.

 

베이커리 카페라는 말이 실감나게

빵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역시나 실내에도 스마일 로고가 크게 그려져 있네요!

 

저 앞에서 사진 찍어도 참 예뻤을거 같아요!

 

 

 

 

 

여기는 입구 오른쪽 편이에요!

 

내부가 예뻐서 어떻게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폴콘의 메뉴들이에요~

 

아메리카노가 마시고 싶어서 간거라

고민 없이 바로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사진 올리려고 보니까 달고나 라떼도 판매중이었네요!

 

다음엔 달고나 라떼도 마셔보는걸로..

 

커피 가격도 적당했고, 메뉴도 너무 많지 않고 적당했어요.

 

 

 

빵은 쇼케이스에 말고도 더 진열되어 있었는데

저는 쇼케이스에 진열된 것만 찍어왔어요!

 

빵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고 예뻤답니다!

 

디저트도 먹으려고 했으나 식전이라서 눈으로만 구경하고 왔어요.

 

밥을 먹고 가서 여유롭게 즐길걸 그랬나봐요.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과

조카를 위한 천혜향 주스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는 부드러운거랑 진한거랑 두가지 있다고 했나..

 

전 진한걸 좋아해서 진하게 해달라고 주문했답니다!

 

컵이 약간 캔 모양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동생이 들고오는데 처음에 캔인줄 알았어요!

 

컵에도 폴콘 로고가 귀엽게 박혀있어요..

귀여워..

 

진하게 해달라고 주문한것도 충분히 부드럽던데

부드럽다고 표현하신 그것은 얼마나 부드럽길래...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굿굿.

 

 

전체적으로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셨구

커피까지 맛있었으니까 뭐 할 말 다한듯?

 

 

오랜만에 기분전환겸 잘 다녀온거 같아요!

 

파주 핫플 폴콘,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