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파주 운정] 뷰 좋고 맛도 좋은 운정 맛집 인도 레스토랑 Gray

by 포릴 2020. 2. 4.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너무 바빳고

아침도 못 챙겨먹고 돌아다녀서 너무 힘들었을때

 

마침 '아, 여기 언제 한번은 가보고 싶다!' 라고 생각한

음식점이 눈에 띄었고

 

그래서 오늘은 인도 레스토랑 Gray에서 점심을 했어요.

 


 

 

인도 레스토랑 「Gray」

 

주소 : 경기 파주시 경의로 1114 (지번 : 야당동 1076 에펠타워 10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평일 3:30 - 5:30 ,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 없음

 


그레이가 있는 에펠타워!

 

 

그레이는 에펠타워 가장 높은층인 10층에 위치해 있어요!

위치만 봐도 뷰가 좋을거 같지 않나요!

 

사실 인도 레스토랑은 처음이라서 두근두근 했어요!

 

뭔가 인도하면 향신료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향신료를 제가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어떤 맛일까 완전 기대 하면서 올라갔답니다!

 

 

 

빛 번짐 어떻게 잡나요..?

 

 

그레이 입구에요!

입구부터 완전 깔끔하고 맘에 드는거 있죠?

 

뭔가 인도 식당들은 그 특유의 느낌들이 있잖아요.

화려하게 꾸며진..?

 

가끔은 그런게 전 부담스러울때도 있는데

그레이는 그런 느낌이 없더라구요!

 

 

 

 

 

실내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인도 레스토랑 느낌도 딱 살려줬어여..

 

완전 좋아 너무 좋아!

 

요리하시는 분들이랑 서빙하시는 분이 외국인 이셨어요.

인도분이 직접 요리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딱 런치타임이라

런치메뉴로 시키기로 결정했는데요!

 

그중에서도 '탄두리 세트' 로 결정했어요.

커리는 야채커리와 치킨커리, 원하는 커리로 정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두가지 다 맛보기 위해

세트는 야채커리로, 한세트는 치킨커리로 시켰어요!

 

 

 

 

 

저희는 창가자리로 안내 받았는데요.

창가자리에서 바라보는 뷰에요

물론 사진보다는 실제로 보는게 더 예쁘다는 점!

 

운정호수공원이 한 눈에 다 들어오는거 있죠!

 

오늘은 미세먼지도 괜찮아서 더 좋더라구요!

 

약간 어두워보이는건..

곧 눈이 올 예정이라서 그런거에여..

 

 

 

 

드디어 나온 커리와 난, 그리고 강황밥 입니다!

왼쪽이 치킨커리고, 오른쪽이 야채커리에요!

 

탄두리 치킨은 아직 나오기 전이지만

너무 배고픈 관계로 먼저 난부터 먹고 있었어요.

 

갈릭 난 왜 이렇게 맛있나요?

메뉴가 다 나오기도 전에 난으로 배 채울뻔 했어요!

 

 

 

 

기다리던 탄두리치킨과 샐러드까지 모든 메뉴가 다 나왔어요!

 

전체샷 한번 찍어야하는데

제가 배고파서 미리 식사를 해버려서

그런 걸 찍어올리기는 너무 부끄러워서 그만..

 

탄두리 치킨은 네조각이 나왔어요.

한 세트에 두조각씩 나오는거 같네요!

 

커리, 난, 탄두리 치킨, 샐러드 까지

전부 다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처음 나왔을 때는 양이 적은게 아닌가 싶었는데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어요.

 

 

저희가 갔었던 낮에도 뷰가 너무 예쁘지만

저녁에 가면 분위기가 또 다르게 너무 예쁘고 분위기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운정에서 커리 생각나실 땐

운정 그레이에 한번 가보시는건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